백업
라인카피해서 익스트루드 하고 면을 P로 오브젝트 분리해준다. 앞과 옆은 다른 오브젝트다.
Ctrl_L P 분리
CTRL_L 모디파이카피
베벨
Unreal에서 Cross Simulation이 적용되도록 해보자
skeletal Mesh 체크 skeleton 은 None
라이트에 상관없이 윗면만 머터리얼이 적용된다.
폴리지 모드
'DXWave > 블렌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racter Rigging 만들면서 배우는 블렌더 3D (0) | 2024.11.03 |
---|---|
Fluid Simulation Liquid (0) | 2024.10.26 |
241016 SF SHIP (1) | 2024.10.16 |
241014 블렌더 SF-Cylinder (0) | 2024.10.14 |
SF Cylinder UV Mapping 머터리얼 주의사항 (0) | 2024.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