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SHIP메시들을 전부 컨버트메시하고 가운데 오브젝트에 조인하고
45도로 돌리고 미러주고 바이섹트 필요하면 플립해서 복도 한개 2개 3개 4개 짜리를 만들고
45도로 돌리고
Ctrl-A로 로테이션 미러를 주면 미러가 먹는다
이름을 1 2 3 4 로 만들고
ALT G를 눌러 한곳으로 모으로 1 2 3 4 만 선택하고 익스포트를 Selected로 하고 Animation은 끈다
언리얼로 임포트 컴바인 하지 말자
소켓의 갯수를 알아오기 위해 Get All Socket Names를 사용
배열용 순환문인 For each Loop추가
HDRI 다운
Sphere를 추가하고 HDRI텍스쳐를 끌어다 적용한다 그러면 머터리얼이 생긴다. Sphere의 스케일은 1000으로
머터리얼을 끌릭하도 Two Side
UV에 적용된 텍스쳐는 UV상에서 반복되기 때문에 점점오른쪽을 넘어가면 왼쪽의 무늬들이 나온다. 그래서 동그라미들이 보인다
불필요한 텍스트를 짤라내기 위해 디테일에서 Clamp해준다
주황색 자리에 UV0을 적용하자
패턴에 색을 곱해주면
패턴에 색이 먹는다.
M_base
전체
언리얼로 임포트
import
우클릭
우하 저장위치도 로봇 메시가 있는곳으로 변경
이름변경후 ABP_RB열어주세요
BP_ThirdPersonCharacter를 카피해서 BP_EnemyRobot
꼬리의 검은색이 불투명하게 보이면 스프라이트렌더러의 머터리얼을 더블클릭해서 Translucent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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