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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블렌더

241016 SF SHIP

SF SHIP메시들을 전부 컨버트메시하고 가운데 오브젝트에 조인하고

241016 sf ship UV2.blend
1.55MB

 

45도로 돌리고 미러주고 바이섹트 필요하면 플립해서 복도 한개 2개 3개 4개 짜리를 만들고

45도로 돌리고

Ctrl-A로 로테이션 미러를 주면 미러가 먹는다 

 

이름을 1 2 3 4 로 만들고 

ALT G를 눌러 한곳으로 모으로 1 2 3 4 만 선택하고 익스포트를 Selected로 하고 Animation은 끈다

T_patter01_D.zip
2.47MB
Sm_ship.fbx
4.31MB
M_Base.png
0.00MB

언리얼로 임포트 컴바인 하지 말자

 

 

소켓의 갯수를 알아오기 위해 Get All Socket Names를 사용

배열용 순환문인 For each Loop추가

 

 

HDRI 다운

https://www.productioncrate.com/3D/#_gl=1*v58t73*_gcl_au*MTEwMzI3MTgxMy4xNzI5MDQyNzA3*_ga*NzY4MjE2OTA0LjE3MjkwNDI3MDc.*_ga_NHS4EFR3W8*MTcyOTA0MjcwNi4xLjEuMTcyOTA0MjgzMy42MC4wLjA.*_ga_78KP68EXMW*MTcyOTA0MjcwNy4xLjEuMTcyOTA0MjgzMy42MC4wLjA.&_ga=2.134588593.1180024678.1729042707-768216904.1729042707

 

Download Free 3D Models | RenderCrate - 3D Objects and HD Textures

Photorealistic 3D Assets Production Ready 3D components for your 3D Renders, Movies, and Games.

www.productioncrate.com

 

RenderCrate-HDRI_Orbital_46_Sunset_4K.hdr
11.03MB

 

Sphere를 추가하고 HDRI텍스쳐를 끌어다 적용한다 그러면 머터리얼이 생긴다. Sphere의 스케일은 1000으로

머터리얼을 끌릭하도 Two Side

 

 

 

UV에 적용된 텍스쳐는 UV상에서 반복되기 때문에 점점오른쪽을 넘어가면 왼쪽의 무늬들이 나온다. 그래서 동그라미들이 보인다

불필요한 텍스트를 짤라내기 위해 디테일에서 Clamp해준다

주황색 자리에 UV0을 적용하자

 

패턴에 색을 곱해주면

패턴에 색이 먹는다.

 

M_base

전체

Sm_body.fbx
0.24MB
Sk_cover.fbx
0.16MB

 

언리얼로 임포트

sk_robot.fbx
0.56MB

import

우클릭

 

우하 저장위치도 로봇 메시가 있는곳으로 변경

이름변경후 ABP_RB열어주세요

 

 

BP_ThirdPersonCharacter를 카피해서 BP_EnemyRobot

 

 

 

 

 

꼬리의 검은색이 불투명하게 보이면 스프라이트렌더러의 머터리얼을 더블클릭해서 Translucent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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