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큐브를 선택하고 오브젝트탭의 Display As Wire 를 설정
큐브를 하나더 추가하고 사이즈를 작게해서 이전 큐브의 위쪽으로
피직스탭의 Fluid를 체크하고 Flow Liquid Inflow를 체크 x velocity를 1로 해서 앞으로 나가가함,
투명한 박스를 선택하고 역시 피직스에서 플로이드를 선택하고 이번엔 도메인 리퀴드설정 레졸루션은 나중에 올리면 화질이 좋와짐
디퓨전 체크하고 WATER 선택
Cache 리주머블을 체크하고 베이크올
베이킹된다. 작은 큐브는 큰 큐브안에 있어야하는것 같다 타임라인윈도우에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플레이된다.
시뮬레이션이 되는 중간을 멈추고 머터리얼을 Glass BSDF 러프니스 0 IOR(굴절율)을 1.333 으로
색도 약간 파랗게
렌더 비디오 포맷 길이를 설정후 렌더에서 비디오를 익스포트 겁나게 오래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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