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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블렌더

Character Rigging 만들면서 배우는 블렌더 3D

만들면서 배우는 블렌더 3D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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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면서 배우는 블렌더 3D 입문: 블렌더 기초, 모델링, 머티리얼, 애니메이션, 렌더링까지

블렌더의 기본 조작과 테크닉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친철한 입문서! 이 책은 블렌더를 전혀 다루어본 적이 없는 분, 조금 알고 있지만 더 깊게 공부하고 싶은 분, 3D CG 자체를 접해본 적이 없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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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의 구조는 루트밑에 상체는Torso부터, 하체는Hip부터 시작한다. IK를 담당하는 Heel, Sole도 Root 직속이다. 발등을 IK하는 Sole은 Heel의 자식으로 Heel과의 글로벌 각도를 유지한다.

정강이인 shin_L을 IK하는 heel_L (시프트 누르고 heel_L , shin_L 을 차례대로 누르고 SHT I를 눌러 To Active을 선택해 IK를 설정한다.)

발등인 Foot_L을 IK하는 Sole_L (시프트 누르고 Sole_L, Foot을 차례대로 누르고 SHT I를 눌러 To Active을 선택해 IK를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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