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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블렌더

SF Cylinder UV Mapping 머터리얼 주의사항

 

쉐이딩에서 머터리얼 선택하고 SHT A로 

 

 

RYY

3개를 다 고르고 iNDIVISUAL로 X축으로 로테이션한다. 이후 2번째 선택하고 

키프레임을 5로 이동시켜주고

3번째 선태하고 키프레임을 10으로 이동

 

25에서 2번째가 내려오게 하고

30에서 3번째가 내려오게 한다.

35에서 아까 패어런트 만들어준 엠프티를 선택하고 i로 키푸레임을 넣어준다.

50에서 엠프티를 X로 로테이션 해주면 1 2 3 전체가 돌아간다.

전체 음..

패어런트로 집어넣어주고 로테이션이나 위치이동을 gxx rxx로 로컬로 해주고 

정리 

 

 

 

알파값이 0이면 파란색 1이면 원래  텍스쳐샘플이 들어간다.

머터리얼인스턴스 만든후 레벨에 있는 실린더에 적용

인스턴스를 하나 더 만들어 다른면에 적용해서 패턴과 색깔을 바꿔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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