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17Srp12UCEM&list=UULFOVfF7PfLbRdVEm0hONTrNQ
UI Detail 설명
UI를 트리거할 BP_TestUI를 만들고 CUbe를 추가하고 오버레이를 감지할 Box를 추가한다.
콜리전을 Pawn으로 설정
Box 오버레이가 감지되면 위젯을 만들고
뷰포트에 추가하고
오브젝트모드 컨버트 커브
씬에서 센티미터로 바꿀수 있다.
오토스무드
에디트모드 ALT 면클릭 Exclude Normal
동그라미를 당긴다.
ALT 면 베벨
오브젝트모드에서 각진부분이 안보일 경우 선택해서 마크샤프하면됨
P로 분리
씬에서 유니트를 센치미터로 바꾸고
데이터에서 베벨을
컨버트 메시로 바꾸고 주변과 조인 Ctrl-J
Origin을 Indivisual로 하고
S Y 0으로 해서 짜브로 트리고
SHT-D 해서 카피하고
M Collaps해서
2개씩 골라서 F 로 fill
Convert_Curv Data Bevel
버튼3개 추가
트랙의 각 버튼의 transform Y값 키프레임을 만든다.
처음에 안움직이는 버튼도 처음부터 키프레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에너미 때문에 빨리 움직인다면 에너미를 고르고 Ctrl+SHT-A 같은 종류를 선택한다.
BP_UI
WBP_Test1
로봇 만들기
점 선택하고 F
solidity, mirror
다리의 좌우를 같게 만들기 위해 미러까지줌 다리가 두꺼워짐
오브젝트모드에서 Empty>Arrows
미러 주고 다리2개
시프트 S selected로 커서 옮긴후
ALT-M. P 루즈파츠 (덩어리별로 쪼갬)
솔리더파이로 다리와 종아리를 얇게함.
2개의 칼라가 변하는 것 만들기
ThirdPerson을 카피하고 이벤트그래프를 지우고
카메라 붐도 지운다. 머터리얼 인스턴스도새로 만들어 바꿔주고
Pawn은 자신 Target은 Player로 한다. 찾거나 에러가 날경우 Delay를 주고 처음으로 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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