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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

240909 나영제 언리얼+블렌더

Snap Vertex,   커서를 큐브 모서리로

Origin to 3D Cursor

 Cube  고르고 ALT-G 하면 모서리가 원점에 배치된다.

미러를 적용하기 위해서

\

Ctrl A >Scale

Ctrl+SHT _X

Rebool SHT_SPACE

 

BOOL

오브젝트모드에서 아래모드 고르고 메터리얼 추가

BP_Place

WG_Test

 

회전 시킬 오리진을 전부 설정해주고

2개씩 선택해서 Ctrl-P로 패어런트 설정해주고 

키프레임을 넣는다 넣고 싶은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커서를 올리고 I를 누르고 시작 키프레임을 만든다

자동을 설정하고

타임라인을 옮기고 애니메이션을 주고 자동으로 키프레임이 생긴다.

다른 오브젝트 위에 I를 누르고 다시 시작점을 잡는다.

위에 애니메이션 되는 6개를 선택하고 H로 감춰서 가운데를 클릭하고 Ctrl-P로 부모로 만들면 3개의 오브젝트가 아웃라이너에 남는다.

 

키프레임을 날개가 열리는 타임라인으로 하고 날개를 선택한후 가운데를 선택하고  Ctrl-P로 부모를 만들면 아웃라이너에 오브젝트가 한개만 남는다.

 

export fbx, export할때 타임라인은 0에 있어야 한다.

import fbx

 

이래야 각진상태로 불러와진다. 

Blueprint Actor만듬 BP_box

애니메이션 적용

블록할 Box도 넣어준다.

오버레이되면 타임라인을 이용해 카메라의 위치를 400에서 0으로 이동시키고 Play Animation을 한다.

벗어나면 reverse로 카메라의 위치를 400으로 하고 play rate를 -1로 하여 재생하면 애니메이션이 반대로 플레이 된다. 이때play rate를 -1에서 고정되기 때문에 1로 재설정 해줘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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