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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

240905 나영제 블렌더 Sword 번개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blender++tip+second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blender++tip+second

 

www.youtube.com

gaea2.0 지형만들기 프로그램

https://quadspinner.com/

처음 크기를 사람손을 기준으로 손잡이 길이를 생각한다.

Ctrl_A 스케일 리셋

에디트모드 K로 카빙 (플러그인에서 Carv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CTRL+SHT+B로 버텍스 베벨을 한다 곡선을 만드는 버텍스는 균등하게 한다.

오브젝트모드에서 백업을 만들어 놓는다.

베벨을 먼저주고 작업하면 칼날을 두껍께 만들기 어렵다

베벨을 주기전 E 로 두껍게 하고 시작 라인을 선택 마지막 라인을 Ctrl=좌클릭으로 선택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만들고 큐브를 추가하고 

타임라인을 추가

인스턴스의 시작 시간을 랜덤으로 하려면 New Time을 써야하는데 Play, Set New Time이 순차적으로 실행시키기 위해 Sequence를 사용한다.

 

블렌더 CTrl-N

Plain

Convert to Curve

PLane 50x50 Scale Reset, Convert to Curve

Data 툴 선택 지오메트리 베벨 스포이드로 모양을 선택하면 그대로 베벨된다.

베벨로 창문 2개를 만든다 .CTRL+SHT+B

스크루 켜면 꼬인다.

ALT-N outside

엑스레이를 켜고 꼭지점을 전부 선택하고 Ctrl+ +를 누르면 점점 아래로 선택된다.

문제점 1. Vertex 여러개가 겹쳐있다. 전체 선택해서 Key:m by distance

2. normal 방향 서로 달랐다. 전체선택 ALt+n>outside

3. rotation, scale reset [ctr+a]

 

 

k르 강을 짜르고 C를 누르고 휠을 누르면서 필요없는 부분을 지운다.

 

Ctrl+SHT+좌클릭으로 선택을 그룹 해제할수 있다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뺄때는 Boolean을 추가하고

스포이드로 뺄걸 고르고 V Apply하면 된다.

FBX로 export하고 언리얼에서 로딩

PostProcess

텍스쳐는 3개다 같은데

TexCoor x  Multiply 값이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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