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벅거리면 1902/2, 1080/2 정도로 놓자
아웃라이너에 컴포저, CG, MediaPlate
합성을 위해서는 미디어 플레이트에
키세팅 키 머터리얼이 필요하다.
멀티패스를 만들어 레이어링이 가능한듯
새로운 프로젝트 만들고 레벨만들고 플러그인
알파채널을 선형데이터로 출력하기 위해
폴더 만듬
이름을 바꾸면 텍스쳐도 같은 이름으로 생성된다.
베이직컴포저 프로젝트에서 레벨을 이주해와
컴포저를 끌어다 아웃라이너 탭 옆에 배치한다.
3개를 고르고
우클릭
그룹이름 만들고 하이라키 정리 Main_Chroma_comp가 부모
카메라설정
머터리얼생성
텍스트샘플을 추가 파라미터로변환시 이름을 아웃라이너의 플레이어로 한다.
아웃라이너
Transform/Compositing에 방금만든 머터리얼 연결 입력엘리먼트 자동 설정됨 안되면 이름이 안 맞은거임
가볍게 하기 위해 일단 해상도 낮춤
입력추가
키컬러추가
칼라픽커로 녹색선택
아웃라이너에서 소스를 고르면 프리뷰가 바끼고
채널을 선택해 알파를 선택해서 볼수도 있다.
트랜스폼패스가 기본 3개가 들어가 있는데 하나더 추가해서 4개로 만든다.
머터리얼을 M_ColorGraceRange를 선택한다.
각각의 엘리멘터에는 트랜스폼패스를 추가할수 있다. 필요한 머터리얼을 설정해서 필요한 처리를 할수 있다.
컴포져 출력도 설정해줘야 한다.
출력을 다음과 같이 설정해야 프리뷰가 제대로 보인다.
맨마지막 포스트프로세스패스 톤매퍼패스까지 설정해야 한다. 이게 잘안되 다시
위에꺼 꺼껌해서(리니어) 톤매퍼패스를 넌으로
출력시 컴포져 세팅
플러그인 깔아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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