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의 플레이소스를 맞춘다.
플레이어에서 확인하고 중지시킨다.
아웃라이너에서 플랜2를 선택 디테일의 머터리얼의 폴더 아이콘을 눌러 위치로 들어가서
인스턴스를 만들고
적용시켜준다
머터리얼을 하나 만들고
머터리얼로 끌어다 놓는다.
다음컨텐츠도
끌어다 놓는다.
아래 위치로 가서
2개도 끌어다 놓는다
텍스트샘플추가후 파라미터화
적당히 텍스쳐값 넣어주고
파리미터를 만들어 ColorCorrection에 연결한다. ChromaVideoTexture를 Color에 연결한다.
Color Correction의 Result는 다음과 같이
Chroma Color Pick 의 컬러 초기값 = 16진형에서 0A410BFF
연결
스크린포지션을 다음장소에 붙이면 카메라를 움직여도 렌더출력은 고정된다.
폰을 만들자.
출력로그창을 띄우고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en-us/unreal-engine/python-api/?application_version=5.4
콘솔커맨드도 가능하다.
r.TemporalAACurrentFrameWe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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