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서 to Selected
붙이려는 삼각형의 오리진을 표면으로 하고 움직여야 붙는다.
익스트루드후
G Z Z 하면 로컬 이동으로 바뀐다
불린하고
지워주면 된다.
p분리후
k로 짤라냄
k로 짤라냄
alt m으로짜름
애니메이션을 위해 미러를 적용시키고 분리한다.
새로만들기
좌클릭하면 레이저가 나가게 만들자.
레이저에 맞은 물체를 잡기위해 이 노드는 잡기만하는 거다.
잡고 있게 한다.
좌클릭을 한번 더하면 플립플롭을 이용해 물체를 놓게 만들어 준다.
'DXWave > 블렌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1016 SF SHIP (1) | 2024.10.16 |
---|---|
241014 블렌더 SF-Cylinder (0) | 2024.10.14 |
SF Cylinder UV Mapping 머터리얼 주의사항 (0) | 2024.10.11 |
241010 블렌더 삼각기둥 (0) | 2024.10.10 |
241007 블렌더 Sifi (1) | 2024.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