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좋은 강의를 봐서 정리해 봤습니다.
FirstPerson템플릿으로 MyFirstProject를 만든다.
New Level을 만들고OpenWorld을 선택한다.
Contents폴더밑에 FirstLevel이라는 폴더를 만들고 지금 레벨을 LV_Target1로 저장한다.
자신의 블루프린트 설정을 확인해서 DefaultPawnClass가 BP_FirstPersonCharacter를 확인한다.
플레이시 AWSD로 움직여 보면 움직이면 되고 아웃라이너에서 BP_FirstPersonCharacter0이 확인된다.
Edit>Projects세팅>맵>Default Map에 위에서 만든 레벨을 기본 레벨로 설정한다.
레벨을 새로 만들어 총을 장착할수 없으니 FirstPerson폴더의 BP_FirstPersonCharacter를 열어준다.
Event BeginPlay노드 맨 우른쪽에 우클릭 add bp 를 검색해 Add BP_Weapon Component를 추가하고 연결해준다
컴파일 저장후 플레이해보면 이제 총을 들었을것이다. 플레이어의 이름을 변경하면 다른 블루프린트와의 연결이 나뻐져 동작하지 않으니 BP_FirstPersonCharacter를 그대로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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