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XhGpwOfTa5Y&list=PLfP8baSzqNwkZBaxpUP-g0h1_jsUkwEC9&index=7
LayOut에서 Icosphere를 넣고 GeometryNode 에디터에서 Instance On Points노드 추가 Cube 추가해서 Instance에 연결 사이즈를 적당히 조절
Cube 다음에 Dual Mesh노드를 추가
Instance on Points노드를 선택 M을 누르면 비활성화 Layout에디터에서 IcoSphere선택 Edit Mode에서 Subdivide>NumberofCuts를4로 해서 Painting이 잘되게 한다.
Weight Paint모드에서 원하는 부분을 칠해준다.
지오메트리 에디터에서 Group부분에서 Weight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Group명을 Red로 바꾸겠습니다.
Instance on Points노드를 선택 M을 눌러 활성화 해주고 Named Attribe노드를 추가하고 Selection에 연결합니다. Name리스트를 클릭 red를 선택합니다.
Instance on Points Scale 1,1,3 으로 합니다.
PlayBack 맨 마지막 부분으로 이동 Instance O Points의 Scale위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I를 눌러 키프레임 생성
Start로 이동 Scale 값을 0으로 하고 I를 눌러 키프레임 생성 플레이 하면 점점 커진다.
Set Material Node를 마지막에 추가해준다. 머터리얼에서 칼라를 바꾸면 적용된다.
Geometry Node에서 Material의 칼라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Store Named Attribe노드를 추가 Color로 바꾸고 빨간색을 지정해 줍니다.
Shading 에디터에서 Attribute노드를 추가 change 이름을 적어주고(리스트가 안뜨네요)
키프레임 에디터에서 칼리 애니메이션을 주니 잘 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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