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N2g8eureGYg&list=PLfP8baSzqNwkZBaxpUP-g0h1_jsUkwEC9&index=4
Instance를 추가하기 위해 Instance on Points와 Ico Sphere추가하고 Radius를 15cm정도로 조정한다.
Points를 랜덤하게 만들고 싶을때 전 강의에서는 Volronoid+Color Ramp를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distribute point on face를 사용한다. SceneTime을 Seed와 연결하면 플레이시 변화하는데 너무 빠르므로 Divide로 정당히 나눠준다.
Instance on Points뒤에 Extrude Mesh를 연결하고 Scale Elements도 추가 Selection에 Top을 연결해주고 Scale을 0으로 하면 튀어나온 끝이 뾰족해진다.
Extrude Mesh의 Offset에 Scene Time을 Png-Pong으로 반복하게 만들어서 애니메이션 되게 해주었다.
Set Material을 추가해 색을 넣어준다.
'Blender > GeometryNo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ttribute, Named Attribute, Save Named Attribute, Normal (0) | 2025.06.08 |
---|---|
Geometry Proximity - Blender Geometry Node (0) | 2025.06.08 |
Math 리본만들기 지오메트리노드 (1) | 2025.06.08 |
Blender - Instance on Point (0) | 2025.06.08 |
Geometry Node Join (0) | 2025.06.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