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hYBISxL4ohk&list=PLfP8baSzqNwkZBaxpUP-g0h1_jsUkwEC9&index=3
레이아웃에 cube를 하나 추가하고 모디파이어에 Geometry Node를 추가하고 New를 한후 Instance On Points를 추가해준다. 화면에 큐브가 사라진다. Instance에 아무것도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그렇다.
Cube를 Instance에 연결해주면 8개의 큐브가 보인다. 이상하게 보인다면 Cube의 크기를 적당히 조절하자
왜 4개일까 처음 Cube에 꼭지점이 8개 이기 때문이다. 횟깔리시면 안되는게 Geometry Node Editor에서 추가한 Cube는 처음부터 있던게 아니라 새로운 Instance이다. 이걸 UV Sphere로 변경하면 원으로 바뀐다. 이전에 배운 Join Geometry를 이용해 원래 있던 Cube와 추가된 8개의 Cube를 다 보이게 했다.
Subdivide Mesh를 이용해 꼭지점을 늘릴수 있다. 이때 Cube의 사이즈를 적당해 조절해 잘 보이게 한다.
Delete Geometry와 Color Ramp를 연결해보면 Color Ramp의 Pos가 0.5를 넘어가면 작은 큐브들이 보인다.
Color Ramp의 Fac에 Voronoid Texture를 연결한다. Scale과 Ramp의 Pos를 적당히 조절하면 랜덤하고 큐브들이 켜진다.
Scale앞에 SceneTime을 연결해주면 Animation Play시 큐브들이 랜던하게 켜진다.
Material을 +를 눌러 2개 만들고 Set Material Node를 2개 추가하여 각각 색을 다르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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