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프로젝트세팅을 열고 메인 레벨을 지정합니다.



Packaging을 선택하고 옵션을 선택합니다. 현재는 Development용으로 가볍게 합니다. 출시용으로는 Shipping 이나, Full Rebuild를 체크해야 합니다.



Supported Platforms 카테고리에서 필요한 플랫폼을 체크합니다.


프로젝트세팅을 닫고 에디터 가운데 위를 보면 Platforms를 열어 PakageProject를 선택하면 폴더창이 뜨고 폴더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에디터 오른쪽 아래 팜업창이 뜨고 진행됩니다.

전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나네요
LogCook: Error: GlobalDefaultGameMode contains a redirected reference '/Game/Shooting/GM_Shooting'.
GM_Shooting 게임모드를 만들고 나중에 폴더를 이동시켰는데 그것때문에 리디렉션 에러가 났네요
기타 오디오 압축파일 에러도 났는데 우선 PlaySound노드를 지웠더니 사라졌습니다.
Fix Up Redirectors를 하고 프로젝트세팅에서 다시한번 게임모드를 설정해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프로젝트 폴더안에 Windows라는 폴더가 생기고 실행파일이 생기네요. 속성을 보니 1GB정도 됩니다. ㅠㅠ

실행해보니 잘되는데 ESC를 눌러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UI에 꼭 게임을 끝내는 버튼을 만들어야 할것 같습니다.
'언리얼게임프로젝트 > 슈팅게임 블루프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베타타입 버전 Shooting Game, SaveGame, Score (0) | 2025.03.10 |
|---|---|
| 점수 UI 제작하기 (0) | 2025.03.10 |
| 알파 버전 스태틱메시 교체 (0) | 2025.03.10 |
| 배경 만들기 (0) | 2025.03.10 |
| 충돌처리 Collision (0) | 202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