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로젝트/슈팅게임

배경 만들기

M_Background 머터리얼을 만듭니다. 모드를 UnLit으로 합니다 그럼 EmmisiveColor만 남습니다. 이유는 배경이 조명과 반사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언리얼의 텍스쳐를 이용했습니다. 교재에서는 우주그림을 찾아 사용했네요 

 

플레이시 배경의 그림자가 눈에 거슬린다면 DirectionalLight의 CastShadows를 꺼줍니다.

'게임프로젝트 > 슈팅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수 UI 제작하기  (0) 2025.03.10
알파 버전 스태틱메시 교체  (0) 2025.03.10
충돌처리 Collision  (0) 2025.03.10
Enemy, Factory 제작하기  (0) 2025.03.10
슈팅게임 - 총알발사  (0) 2025.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