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unreal/자료실/2장/SpaceShip.zip at main · araxrlab/lifeunre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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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Ship을 다운받아
UV머터리얼을 열어 정리해주고
BP_Ship을 열어 Cube 컴포넌트의 StaticMesh와 Materials를 교체합니다.
스케일 로테이션 조정합니다.
위 사이트에서 드론을 다운로드 합니다. 언리얼에디터에 폴더를 만들고 드래그앤드롭합니다.
머터리얼을 정리해주고
BP_Enemy를 열고 Cube 컴포넌트의 메시와 머터리얼을 교체하고 위치와 방향을 잡아줍니다.
왼쪽처럼 보이면 모든걸 저장하고 컴파일하면 바로 보입니다.
플레이 해보면 플레이어를 향해 내려오는 적의 방향이 아래를 향하고 있어 플레이어를 향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BP_Enemy의 BeginPlay Event의 방향을 잡아주는 부분을 수정한다. 이전 앞으로 진행하는 방향은 잡아주었다. 이방향을 이용해서 적의 메시를 앞으로 바라보게 회전시킨다.
Make Rot from XZ를 사용하였는데 X축을 Direction쪽으로 해주고 Z축이 Up방향이다.
https://blog.naver.com/kimdanang7131/223139709271
Make Rot X,Y,Z 활용 / 철권 누운자세 만들기
Find Look at Rotation로도 가능하지만, 만약 손에 달려있는 손가락만 원하는 위치로 회전시키려면,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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