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를 열고 public 폴더 우클릭후 헤더파일을 추가해주는데
위치를 public으로 잘 설정해줍니다.
WarriorHeroCharacter.cpp에 헤더파일을 추가해주고
헤더파일을 다음과 같이 추가해 줍니다.
WarriorHeroCharacter.h에서 BeginPlay()를 선업해줍니다.
정의해줍니다.
#include "Character/WarriorHeroCharacter.h"
#include "WarriorDebugHelper.h"
void AWarriorHeroCharacter::BeginPlay()
{
Super::BeginPlay();
Debug::Print(TEXT("Working"));
}
언리얼에디터로 돌아와 실행해보면 로그가 잘 프린트 됩니다.
'언리얼게임프로젝트 > Advanced Action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 Set Up Hero Camera (0) | 2025.02.09 |
---|---|
8. Basic Class Structure (0) | 2025.02.09 |
7. Set Up Hero Character Section Overview (0) | 2025.02.09 |
1. Unreal Engine 5 C++: Advanced Action RPG 준비 (1) | 2025.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