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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게임프로젝트/Advanced Action RPG

1. Unreal Engine 5 C++: Advanced Action RPG 준비

 

https://www.udemy.com/course/unreal-engine-5-advanced-action-rpg/?couponCode=JUST4U02223

 

Unreal Version은 5.3.2 이상이면 된다.

당연히 Visual Studio는 있어야하고

Game Templete의 Blank를 선택하고 C++를 선택, 프로젝트이름은 Warrior이다. 이름은 같게 해주자.

프로젝트가 열리면 프로젝트 세팅을 열고 카피라이트 노티스를 적어도 됨

 

강사는 에디터프리퍼런스를 열고 라이브 코딩을 껐다.

 

강좌의 코세라Assets을 복사해서 프로젝트파일의 컨텐츠폴더로 복사해주자. 이건 공개된 자료는 아니다.

 

컨텐츠브라우저의 +를 눌러 Add Feature > ThirdPerson을 블루프린트만 가져오자.

Characters, LevelPrototyping폴더를 잡아서 ThidPerson폴더로 옮겨준다.

LevelPrototyping폴더는 옮겨지지 않은것 같지만 폴더만 남은것이다. 이럴때는 SaveAll을 해준후 Content폴더를 우클릭후 Fix Up Redirectors를 선택하고

해당 폴더를 delete해야 지워진다.

 

Maps라는 폴더를 만들고 ThirdPerson폴더의 맵을 복사해 보자. 이름을 FeatureDevMap으로바꿔주자

게임모드오버라이드를 None으로 변경 월드세팅에서 바꿔도 된다.

레벨을 정리해준다.

저장후 프로젝트세팅에서 디폴트맵으로 지정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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