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프로젝트 템플릿중 Film/In Camera VFX로 프로젝트를 생성했다.
Map이 달랑 LED_Curved_Stage하나다
일단 씨뷰를 보면 왼쪽부터 씨네카메라 하나, 중간에 커브드 스크린(이게 nDisplay), 그 뒷쪽에 배경에셋이다.
그런데 커브드 스크린에 캡쳐된 화면은 DefaultViewPoint로 고정되어 있는데 가운데 보면 작은 화면이 있다. 이건 씨네카메라의 화각에 의해 결정된다. 실제 씨네카메라의 위치나 화각을 만져보면 바뀐다.
아웃라이너를 보면 SphereReflectionCapture, LightCard, nDisply_InCamVFX_Config등이 보인다
nDisplay설정은
VP_0~3까지 한노드안에 만들어져 있다. 이렇경우 각각의 VP가 한 CPU안에서 렌더링되는지 궁금하다.
4K 구성은 VP4개로 짤랐다.
툴바에 뭔가 많이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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