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면을 만들고 루프컷으로 대략 30 x 20 정도 만든다
애니메이션 첫번째 프레임에서 트랜스폼 초기화 Chache 베이크
MDD 플러그인 추가후
DX 2기_강사님 — 오늘 오후 1:57
export Lightwave Point Cache
모디파이어 MeshCache 추가
아까 익스포트한 데이터 적용
이제부터 플레이는 메시캐시로 된다. 잘된다면 wind와 Cloth는 지우자 어플라이할 필요없음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면서 시작점을 잡고 시작점 변경 MeshCach 어플라이후
다시 MeshCash 모디파이어 추가후 다시 File선택후
깃발이 펄럭이는 모양이 반복되는 곳을 찾아 influence를 1->0으로 키프레임 추가
언리얼로 임포트한다. 시작 끝프레임을 맞춘다.
'DXWave > 유기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Cloth looping simulation (0) | 2024.11.19 |
---|---|
Cloth Simulation (0) | 2024.11.18 |
Flag loop animation Cloth MDD MeshCache, Alembic (0) | 2024.11.18 |
블렌더 매니 Fur Trainning (2) | 2024.11.18 |
블렌더 언리얼 로고 (0) | 202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