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XWave/유기선

블렌더 매니 Fur Trainning

sm_mannequin.fbx
1.19MB

 

https://mkissbike.tistory.com/21

 

[#017] 블렌더 모델링연습 - 머리카락 만들기 (Hair Particle 사용)

블렌더 24일차 머리카락을 하기 위한 여러 방법 중 Hair Particle에 대한 포스팅 Hair Render 설정 Hair Particle 기본 설정 Children 설정 - 모발을 풍성하게 Children Sub 설정 & 파마 해주기 - 머리 어디서 하셨어

mkissbike.tistory.com

 

매니를 임포트하고 에디트모드에서 머리를 심을곳을 버텍스 그룹핑한다. 이름을 Hair로 바꾼다.

모디파이어 파티클

 

파티클에디트모드에서 빗겨준다.

렌더와 뷰포트디스플레이에서 Shw Emitter언체

헤어 유체시뮬레이션 루핑 에니메이션용 알렘빅 선택

 

 

 

익스포트 알렘빅

언리얼로 와서 임포트

플러그인추가

알렘빅파일을 폴더로 끌어다 놓으면 자동으로 임포트 된다.

 

 

레벨시퀀스 만든후 스켈레탈메시 가져옴

애니메이션 적용

 

애니메이션 실행시키기 위해 컨트롤리그 지움

'DXWave > 유기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g loop animation Cloth MDD MeshCache  (0) 2024.11.18
Flag loop animation Cloth MDD MeshCache  (0) 2024.11.18
블렌더 언리얼 로고  (0) 2024.11.18
블렌더 Fur 메타휴먼  (0) 2024.11.18
Media Sound  (1) 202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