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모션 데이터는 동일한 본 구조인 캐릭터의 경우에는 혼용이 가능하다.
본 구조가 다른 경우에는 IK 리타게팅을 통해 본구조를 맞추는 것이 가능 IK 리타게팅
하나의 Walking 모션 데이터를 임포트 할 경우
캐릭터 A의 스케렐톤 선택 A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퀀스가 생성
캐릭터 B의 스켈레톤 선택 B캐릭터 애니메이션시퀀스가 생성
믹사모에서 캐릭터를 임포트하자.
임포트할때는 스켈레탈메시는 고르지 않고 하면 FBX안의 스켈레탈이 같이 임포트 된다.
머리카락이 좀 이상하다
헤어 머터리얼을 클릭하고
trenslusent모드를 opaque모드로 변경
스켈레탈을 열자
시퀀스를 만들고
애니메이션을 끌어다 놓고 애니메이션을 추가
Mixamo에서 Racer를 가져오자
언리얼에서 import할때 좀전에 가져온 louise의 skeleteald을 지정하자
그럼 레이서가 루이스의 애니메이션을 공유할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DFdroN7d0w
AI로 페이스를 만들자.
https://huggingface.co/spaces/black-forest-labs/FLUX.1-schnell
https://huggingface.co/spaces/prs-eth/marigold-l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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