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3dcollective.es/en/producto/real-light-studio-pack/
https://kj134679.tistory.com/m/15
열어보면 빨리 로딩된다. 마스터머터리얼이 들어있어 세이딩컴파일 없이 들어온다. 심지어 같은환경에서 만들어진 Uasset도 폴더로 끌어올수 있다.
그림자가 이상하다. 너무 딱 떨어진다.
SoftAngle을 조정하자
그림자를 지울수도 있다.
Lect Light
소스텍스쳐를 설정할수 있다. NanLite Forza
Ban Door를 조정해서 주변으로 퍼지는 광을 막을수 있다.
SourceTexture를 넣으면
씬에 반영된다.
DirectLight>SkyAtmosphere>Fog>VolumetricColud 순으로 처리한다.
라이트조명이 없을 경우
다시 Basic2를 열고
그라데이션 깨지는 현상
목표 : CineCameraActor0 의 시점으로 3가지 사물을 돋보이게 장면 연출 요청사항
(1) 오늘 배운 라이트와 환경 요소를 가지고 장면을 디자인 하세요
(2) 카메라 앞에 3가지 사물이 돋보이도록 라이팅 설계
(3) 사물 너머에 배경에도 눈에 거슬리지 않는 라이팅 무드를 만들어줌
(4) 태양광선이 특정 색온도가 있다면 나머지 부가적인 라이트 액터들은 비슷한 색온도 형태로 존재해야함
(5) 혹은 (4)번의 요소를 무시한채 독자적인 룩으로 라이팅 설치해서 설득 가능하다면 그것도 괜찮음 (6) 디렉셔널 라이트와 애트모스 스피어를 가지고 창 밖의 분위기는 반드시 살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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