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VEE 레이트레이싱 Off
EEVEE 레이트레이싱 On
Cycles
카메라설정
언리얼 카메라 생성
카메라 시점으로 이동
우상단 정보가 표시되고 끌수도 있다.
카메라 뿐만 아니라 라이트도 할수 있다.
블렌더도 네비게이션이 있고
0을 선택해 카메라뷰를 바꿀수 있다.
Ctrl-0 선택한 카메라 시점으로 이동
Ctrl-Alt-0 뷰를 카메라 시각으로 설정
카메라 뎁스오브필드 F Stop을 변경하면
피사체심도를 바꿀수 있다.
블레이드는 조리개의 날개개수를 뜻한다.
카메라 선택하고 렌더탭
Display P3는 애플규격
https://docs.blender.org/manual/en/latest/render/color_management.html
https://helpx.adobe.com/after-effects/using/opencolorio-aces-color-management.html
모든 렌더링 정보가 합쳐지는 파일 포맷
https://openexr.com/en/latest/
쉐이딩
HDRI다운 받아 Shading모드 World에 넣고 Mapping을 이용해 180도 돌려서도 해보자.
반사체에 맺히는 상이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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