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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프린팅/7. 화면 UI

[CH7 UI] 타깃제거 카운터 증가

이제 타깃 실런더가 파괴 될대 마다 카운터를 1씩 증가시켜 보겠습니다.

 

1. BP_CylinderTarget 블루프린트를 오픈합니다.

2. Destroy노드 이전에 새로운 노드를 추가할 것입니다. 현재 인스턴스가 제거되면 아무것도 못하기 때문이죠.

3. Spawn Emitter at Location과 DestroyActor 노드 사이의 링크를 끊은후

4. 빈 그래프 공간에 Get Player Character노드를 추가후 Return Value출력핀에서 와이어를 끓어 BP_FirstPersonCharacter에 형변환 노드를 추가한다. 

5. As BP형변환 출력핀에서 Get TargetEliminated노드를 추가하고 출력핀에 Increment Int노드를 추가한다.

6. 형변환과 DestroyActor사이의 Increment Int 앞뒤를 연결한고 완성합니다.

7. 아까 끊어놨던 SpawnEmitter at Location과 형변환 사이도 연결해 줍니다.

8. 컴파일 저장 후 실린더를 몇개 더 배치하고 플레이 해봅니다. 

9. 개조된 후반부 흐름입니다. 현재플레이어캐릭터의 인스턴스의 BP_FirstPersonCharacter블루프린트의 Targets Eliminated변수값을 1개 증가시키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