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릭이 무엇인가요? 컨트롤 릭은 엔진에서 바로 캐릭터를 애니메이팅하는 언리얼 엔진의 솔루션입니다. 컨트롤 릭 에디터(Control Rig Editor) 에서 캐릭터의 커스텀 컨트롤과 채널 및 기타 매니퓰레이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릭을 생성한 다음에는 시퀀서(Sequencer) 와 같은 다른 언리얼 엔진 영역 내에서 이러한 컨트롤을 애니메이팅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릭 에디터 개요 컨트롤 릭을 사용하려면 컨트롤 릭 에셋(Control Rig Assets) 을 생성해야 하며, 이러한 에셋은 콘텐츠 브라우저(Content Browser) 에서 생성하고 저장합니다.
'레퍼런스 > Control Ri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trol Rig 만들기 티라노사우르스 (0) | 2024.05.20 |
---|---|
Full Body IK (0) | 2024.05.20 |
Control Rig Animation (0) | 2024.05.14 |
Control Rig (1) | 2024.05.14 |
Control Rig Goal 바꾸기 (0) | 2024.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