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리얼C++게임개발/01.개발환경설정

이득우 데모파일 버그및 빌드 방법

Resorce>Chapter13> ArennaBattleSetting폴더를 현재의 프로젝트 Source폴더로 옮긴다.

ArenaBattle.Target.cs

public class ArenaBattleTarget : TargetRules
{
	public ArenaBattleTarget(TargetInfo Target) : base(Target)
	{
		...

		Extra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ArenaBattle", "ArenaBattleSetting" } );
	}
}
ArenaBattleEditor.Target.cs
public class ArenaBattleEditorTarget : TargetRules
{
	public ArenaBattleEditorTarget(TargetInfo Target) : base(Target)
	{
		...

		Extra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ArenaBattle", "ArenaBattleSetting" } );
	}
}
ArenaBattle.uproject
{
	"FileVersion": 3,
	"EngineAssociation": "4.27",
	"Category": "",
	"Description": "",
	"Modules": [
		{
			"Name": "ArenaBattleSetting",
			"Type": "Runtime",
			// 다른 모듈모다 먼저 로딩되도록 함
			"LoadingPhase":  "PreDefault"
		},
		{
			"Name": "ArenaBattle",
			"Type": "Runtime",
			"LoadingPhase": "Default",
			"AdditionalDependencies": [
				"Engine",
				"UMG",
				"AIModule",
				// ArenaBattleSetting에 대한 의존성 부여
				"ArenaBattleSetting"
			]
		}
	]
}

컨텐츠브라우저에서 ArenaBattleSeeting폴더가 보여야함. 이전 버전에서는 이게 잘 안보였던것 같다. 

Resorce>Chapter13> DefaultArenna Battle.ini 를 Config폴더로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