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이 키보드 이벤트 F를 입력받아 출력하는 Event Graph를 만들어 실행해봐도 키보드 입력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했다.
해결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2가지 방법이 있다.
1. Level Editor>Outliner에서 입력처리를 하는 액터를 선택하고 Detail>Input에서 Auto Receive Input을 Player0를 선택해준다.
2. 이작업을 Event Graph에서 하는 방법도 있다. Event BeginPlay에서 노드를 만들고 Enable Input연결해준다. GetPlayer Controller노드를 만들어 Enable Input의 Player Controller와 연결해준다.
'블루프린팅 > 2. 블루프린트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2.블루프린트연습] ThirdPersonCharater로 시작하기 (1) | 2023.06.06 |
---|---|
[2.블루프린트연습] 1 CubeGrid 생성하기 (0) | 2023.06.06 |
함수 만들기 (1) | 2023.05.05 |
[블루프린트] 매크로 만들기 (3) | 2023.05.05 |
액터 레퍼런스 Set / Get (0) | 2023.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