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레벨의 Patrol Point 1, 2를 제거한다. 무작위 배회지점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이상 필요없다.
1. BP_EnemyCharacter블루프린트를 연다.
2 이벤트그래프에서 Patrol포인트를 지정했던 EventBeginPlay및 연결된 모든 노드를 삭제한다.
3. 블루프린트 에디터를 컴파일, 저장및 닫는다.
4. FirstPersonCharacter블루프린트를 연다.
5. 내 블루프린트 패널에서 TargetGoal변수를 선택하고 기본값을 20으로 변경한다.
6. 컴파일 저장하고 닫다.
7. 배회하는 적을 테스트하기 위해서는 시뮬레이션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메뉴 플레이 버튼 옆에있는 세개 의 점을 클릭하여 접근한다. 다시 돌아갈때는 Selected Viewport로 돌아가면 된다.
8. 실행후 우클릭 상태에서 WASDQR키와 마우스를 이용해서 레벨에서 자유롭게 이동한다. 적들을 관찰할 수 있다.
9. 테스트시 총알이 모자르니 BP_FirstPlayerCharacter의 변수 PlayerCurrentAmmo를 1000정도로 변경해주어도 된다.
10. 플레이 해보고 잘되는지 체크해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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