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ToPatrol 시퀀스를 Wander시퀀스로 변환한다. 새로운 Wander sequnce는 비헤이비어 트리에서 다음 노드에 의해 표현된다.
1. BT_EnemyBehavior에셋을 열고 오른쪽 MoveToPatrol 노드를 선택해 디테일에서 Node Name을 MoveToPatrol에서 Wander로 변경한다.
2. MoveTo를 선택하고 Blackboard Key 풀다운메뉴에서 WanderPoint를 선택한다.
3. Wander에서 와이어를 끌어 BTTask FindWander Point를 추가한다.
4. 디테일 패널에서 Wander key를 WanderPoint로 세팅한다. 노드이름을 GetNextWanderPoint 로변경한다.
5. 저장하고 닫는다
'블루프린팅 > 10. AI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AI적업그레이드] 마지막 조정및 테스트 (0) | 2023.06.11 |
---|---|
[10.AI적업그레이드] 적의 배회(Wamdering) 행동 만들기 (2) | 2023.06.11 |
[10.AI적업그레이드] 더 많은 적을 스폰하기 (0) | 2023.06.11 |
[10.AI적업그레이드] 적을 파괴할 수 있게 하기 (2) | 2023.06.11 |
[10.AI적업그레이드] 노이즈 이벤트 디버깅 (0) | 2023.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