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_EnemyController 블루프린트에 변수와 매크로를 만들어 사운드와 관련된 BB_EnemyBlackboard의 키를 업데이트 한다.
1. Enemy폴더의 BP_EnemyController 블루프린트를 연다.
2. 변수 + 버튼을 클릭해 타입을 플로트 이름을 HearingDistance로 한다. 컴파일후 디폴트 16000로 세팅
3. 변수 + 버튼을 클릭히 타입을 네임, 이름을 HasHeardSoundKey로 지정 컴파일후 기본값 HasHeardSound로 세팅
4. LocationOfSoundKey라는 네임 변수를 만든다 컴푸알후 기본값으 LocationOfSound로 세팅
5. 매크로+를 클릭 이름을 UpdateSoundBB로 변경
6. 매크로 디테일 패널에서 입력으로 실행 타입의 In과 Location이라는 벡터타입의 라미터도 만든다. 출력으로 실행타입의 Out파라미터를 만들고
7. 이벤트그래프에서 우클릭후 Get Blackboard노드를 추가해준다
8. Return Value핀을 끌어 Set Value as Vector노드를 추가한다. 변수 LocationOfSoundKey를 끌어다 GET으로 놓고 Key Name과 연결해 준다.
9. Input출력핀과 Set Value as Vector를 연결해준다, Location도 Vector Value와 연결해준다.
10. 왼쪽밑 Get Bloackboard Return Value를 하나더 끌어다 Set Value as Bool과 연결해주고 BoolValue를 체크해준다. Key Name에서 Has HeardSoundKey를 만들어 연결해준다. (변수에서 끌어다 연결해줘도 된다.).
11. Set Value as Vecotr->Set Value as Bool->Out으로 실행핀들을 연결해준다.
12. 컴파일후 저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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