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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

240104 나제일 오후

Panner Y 를 -1로 하면 밖으로 퍼진다

빨간색을 이머시브칼라에 연결

오파서티에 스무드스텝을 추가해서 검은색을 더 빼준다.

SmoothStep의 연결 방법에 따라 가운데가 안뚫리게 된다. 숙제 Multiply rhk

 

 

뼈로 보이는걸 Surface로 바꾸고 Fix해주면 고쳐진다

파라미터의 파티클을 열어보면

 

 

 

파티클의 Skeletal Mesh Location SampledvertexColor를 끌어다 놓는다.

하얗게 칠한 손이 없어진다.

Kill Particles : 참과 거짓

Set Bool by Float Comparison - Float를 비교

Make float from color 

 

 

이렇게 해서 손만 파티클이 생기게 한다.

spawn burst끄로 Spawn Rate 켜고 

 

 

 

확인용 Sprite Rendere를 지우고

안보이면 사이즈를 30으로 하고

색과 입히고

콜리전 꺼주고

그래비티를 Z:100으로 해준다.

드래그 추가

Mutant를 import할때 생긴 머터리얼을 열어정리하고 노드를 추가한다.

손이 노랗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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