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ner Y 를 -1로 하면 밖으로 퍼진다
빨간색을 이머시브칼라에 연결
오파서티에 스무드스텝을 추가해서 검은색을 더 빼준다.
SmoothStep의 연결 방법에 따라 가운데가 안뚫리게 된다. 숙제 Multiply rhk
뼈로 보이는걸 Surface로 바꾸고 Fix해주면 고쳐진다
파라미터의 파티클을 열어보면
파티클의 Skeletal Mesh Location SampledvertexColor를 끌어다 놓는다.
하얗게 칠한 손이 없어진다.
Kill Particles : 참과 거짓
Set Bool by Float Comparison - Float를 비교
Make float from color
이렇게 해서 손만 파티클이 생기게 한다.
spawn burst끄로 Spawn Rate 켜고
확인용 Sprite Rendere를 지우고
안보이면 사이즈를 30으로 하고
색과 입히고
콜리전 꺼주고
그래비티를 Z:100으로 해준다.
드래그 추가
Mutant를 import할때 생긴 머터리얼을 열어정리하고 노드를 추가한다.
손이 노랗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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