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_BOOM 머터리얼
그라데이션에 스텝을 주자
투칼라로 안밖을 다른 색으로
수직 부분 그라데이션 곱함
다이나믹 파라미터 추가해서 외부 나이아가라에서 컨트롤
NG_BOOM 나이아라가 수정
2군데 Sprite Facing and Alignment를 넣어 효과를 바닥으로 눕힌다.
앞을 보고 있던 이펙트가 바닥으로 눕는것 같음 동그라미와
번개가 다 눕는다.
이건 NG_roar로 불을 뿜는 새로운 효과
메탈 렌더러를 추가하고 mesh와 Material을 넣는다
머터리얼을 넣는다
셀프로변경 Once 주기를 1초로
스폰레이트를 7개로 나중에 더 추가
Mesh Orientation추가로 Z방향을 변화시킴, Make Vector후 Z값만 Rondom Range Float로 변경
Dynamic Material Parameters로 M_Boom의 파라미터 연결
M_roarPre 새로운 나이아가라 스프라이트 서브추가
셀프로변경 인피너티, 루프를 1로 변경
스폰레이트를 30
서브이미지사이즈 6,6
Sub UVAnimation추가후 Sprite Renderer변경
Add Velocity 추가후 Con Axis 1로 해서 앞으로 나가게함
스케일칼라로 끝에서 검게
Mixamo Mutant Character 다운후 roar 애니메이션 다운
언리얼로 FBX import animation열고
타임라인 1 위에 우클릭 Add Notify State Advaced Timed NiagaraEffect추가
추가된 걸 늘려서 50~130으로 만듬
플레이해보면 불길이 옆으로 나가는데 플레이를 세우고 각도를 맞춰준다
각도를 90으로 돌려 앞으로 나가게 해준다. 풀레이 해보면 불길이 약하다.
속도와 스폰레이트를 조정해서 좀더 불길이 앞으로 뻣게 만들었다.
ALT_S로 플레이
기를 모으는 이펙트를 만들어 보자.
빨리땡기기위해 힘을 늘리면 지나쳐버린다.
Attraction Force에서도 Kill Radius를 켜서 죽여도 됨
이팩트를 카메라 앞쪽으로 당기기 위해 Camera Offset을 추가하고 땡겨준다.
이팩트를 카메라 앞쪽으로 당기기 위해 Camera Offset을 추가하고 땡겨준다.
Local Space로 하면 소켓을 달라붙어 있는다.
머터리얼 만들고
마스킹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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