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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퍼런스

Player Start Actor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ko-kr/unreal-engine/player-start-actor-in-unreal-engine

 

언리얼 엔진의 플레이어 스타트 액터

플레이어 스타트 액터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시작 위치를 구성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dev.epicgames.com

 

PIE에서 플레이어 스타트 무시하기 언리얼 에디터에서 에디터에서 플레이(Play in Editor)를 사용하여 게임을 미리 볼 때, 플레이어 스타트 액터의 위치에 캐릭터를 스폰하지 않고 대신 레벨의 특정 위치로 먼저 이동한 다음 해당 위치에서 PIE 세션을 시작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옵션(Play Options)' 메뉴의 플레이어 스폰 위치(Spawn Player At) 섹션에서 현재 카메라 위치에서 스폰할지 또는 기본 플레이어 스타트 위치에서 스폰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뷰포트'에서 원하는 시작 위치를 우클릭 하고 컨텍스트 메뉴에서 여기에서 플레이(Play From Here) 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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