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rce>Chapter13> ArennaBattleSetting폴더를 현재의 프로젝트 Source폴더로 옮긴다.
ArenaBattle.Target.cs
public class ArenaBattleTarget : TargetRules
{
public ArenaBattleTarget(TargetInfo Target) : base(Target)
{
...
Extra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ArenaBattle", "ArenaBattleSetting" } );
}
}
ArenaBattleEditor.Target.cs
public class ArenaBattleEditorTarget : TargetRules
{
public ArenaBattleEditorTarget(TargetInfo Target) : base(Target)
{
...
ExtraModuleNames.AddRange( new string[] { "ArenaBattle", "ArenaBattleSetting" } );
}
}
ArenaBattle.uproject
{
"FileVersion": 3,
"EngineAssociation": "4.27",
"Category": "",
"Description": "",
"Modules": [
{
"Name": "ArenaBattleSetting",
"Type": "Runtime",
// 다른 모듈모다 먼저 로딩되도록 함
"LoadingPhase": "PreDefault"
},
{
"Name": "ArenaBattle",
"Type": "Runtime",
"LoadingPhase": "Default",
"AdditionalDependencies": [
"Engine",
"UMG",
"AIModule",
// ArenaBattleSetting에 대한 의존성 부여
"ArenaBattleSetting"
]
}
]
}
컨텐츠브라우저에서 ArenaBattleSeeting폴더가 보여야함. 이전 버전에서는 이게 잘 안보였던것 같다.
Resorce>Chapter13> DefaultArenna Battle.ini 를 Config폴더로 옮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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