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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러닝/Your First Hour in Unreal Engine 5.2

Working with Additional Assets

만일 프로젝트를 만들때 StartKit를 포함하지 못하셨다면 좌측아래 Content Drawer를 클릭후 +Add후 Add Feature or Content Pack을 클릭후

창이 뜨면 위쪽 중간 Content탭을 클릭후

Starter Content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Blueprint, C++ 컨텐트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맨처음 온라인러닝 킷을 구매했습니다. 이걸 열어보겠습니다. 에픽게임즈런처 라이브러리를 클릭하면

내프로젝트에 아까 만든 OnlineLearningKit가 보입니다. 클릭해서 오픈합니다.

뷰포트가 보입니다. 이 스테이즈를 이전에 만든 YourFirstHour프로젝트로 Export하겠습니다.

좌측아래 컨텐트드로워를 클릭후 Content>EOL_Content>Meshes>SM_FloorBase를 찾어

우클릭후 팝업에서 Asset Actions>Migrate를 클릭후

모든것이 체크된걸 확인후 OK를 클릭하면

저장폴더를 묻습니다. 그러면 아까 만든 YourFirstHour폴더의 Content폴더를 선택해줍니다.

같은방법으로 Map_Playground를 YourFirstHour폴더의 Content폴더로 옮겨줍니다.

전 이미 파일들이 있다는 메세지가 떠서 그냥 오버라이트해주었습니다.

이제 YourFirstHour로 이동해서 콘텐트 폴더를 보면 EOL_Content가 있고 Maps폴더에서 Map_Playground를 클릭해서 열면 됩니다. 

그럼 온라인러닝킷과 같은 레벨이 보입니다.

이제 온라인러닝킷 프로젝트는 필요없으니 닫겠습니다.

만일 다른 에셋을 가져오려면 import하면 됩니다.

ContentDrawer>Content폴더에 Import폴더를 만들고 들어가 빈곳에 우클릭후 맨위 Import를 선택합니다.

브라우저창이 뜨면 파일을 가져올 폴더를 지정하고 선택하면 됩니다.

컨텐트드로워에서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방법은

우클릭후 Add Quixel Content를 클릭합니다.

그럼 새로운 브라우저가 나타나는데 3D Plants>Climber>MILE A MINUTE VINE을 선택합니다.

import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후 Megascans폴더에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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