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터 클래스는 트랜스폼 구조체가 있다. 이 구조체는 위치, 회전, 스케일의 3개의 변수가 있다. 레벨에 있는 액터의 트랜스폼구조체는 디테일 패널을 사용해 수정할 수 있다.
블루프린트에서는 다음같은 노드를 사용해 위치를 바꿀 수 있다.
Get Actor Location : 액터의 현재위치를 반환
Set Actor Location : 새위치를 설정
Add Actor World Offset : Delta Location 입력 파라미터 만큼 현재 위치를 수정한다.
회전도 비슷하다.
Get Actor Rotation: 액터의 현재 회전을 반환
Set Actor Rotation : 새회전값을 설정
Add Actor World Rotation : Delta Rotation 입력 파라미터 만큼 수정한다.
GetActorForwardVector : 액터의 전향벡터를 반환
GetActorRightwardVector : 액터의 우향벡터를 반환
GetActorUpVector : 액터의 상향벡터를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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