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jENbLo8nDbk

Motion Graphic 검색후 레벨을 연다.

Effector2개는 지워준다.



클로너와 카메라도 지워준다.



Selection Mode를 Motion Design모드로 바꾸고 2D Shape->RegularPolygon을 고르고 레벨위에 좌클릭드래그하면 오각형을 만들수 있다. 디테엘에서 숫자로 메시사이즈를 조정할수 있다.





CreateStaticMesh를 누르고 세이브하면 에러가 난다 머터리얼을 심플에서 Assets으로 교체후 다시 CreateStaticMesh를 한후 이전껀 지워버린다.

레벨을 하나 만들고 저장할 필요는 없다.


MeshEdit Mode에서
실린더>Inset>Push>Bevel>Deform순으로 아래 모델을 만든다.



모션디자인모드에서 Actor 탭에서 ClonerActor를 끌어다 놓고


SM_Pologon2를 자식으로 만들고 DefaultClone을 지워준다.


Cloner1으로 이름을 바꾸고


디테일에서 Layout을 Circle로 바꾸고 Transform을 리셋해주면


배치가 원형으로 바뀐다.

Cloner를 선택하고 디테일>레이아웃에서 Count:500, Radius:300


자식 폴리곤의 트랜스폰을 리셋하고 스케일을 적당히 조정해서


다음과 같이 원형이 되게 조정한다.

Cloner를 선택하고 디테일에서 Range>Enable을 체크하고 offset과 RotationMax를 설정한다.





클로너를 선택 effect를 검색 CreateLinkedEffector를 클릭후 이름을 Effector1로 변경


Shape, Mode를 변경 Frequency를 50으로 변경





Cloner, SM_Poligon을 카피하고 폴리곤의 머터리얼 인스턴스를 하나는 오렌지 하나는 파란색으로 넣어준다.
Effect1과 Effect2의 세팅을 바꿔주고



클로너 1 2 의 counter를 100000까지 올려준다


로고 만들기

M_Logo Material을 하나 만들고



모델링모드에서 Draw스플라인클릭후 로고위에 스플라인을 만들고 맨마지막 Loop를 클릭하고 Accept한다



다시 Selection Mode로 돌아온다.
스플라인을 선택하고 이름을 적당히 바꾸고 레벨을 저장후 스플라인을 Ctrl-C하고
이전 모션디자인 만들던 곳에서 Ctrl-V해준다.


클로너와 폴리곤 이펙터을 하나더 복사하고


클러너에 Layout을 spline으로 변경하고 이펙터3를 지정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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