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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Wave/리타게팅

리타게팅 Retargeting

 

https://ciel45.tistory.com/14

 

[UE5] 블루아카이브 TPS게임 개발일지 (5) - Mixamo Converter 사용, 구르기 구현

지난 포스트 마지막에서, 코드를 통해 직접 구르기의 움직임을 구현하기가 곤란했었다.  이 경우 루트 모션(Root Motion)을 사용할 수 있다. https://docs.unrealengine.com/5.3/ko/root-motion-in-unreal-engine/ 루

ciel45.tistory.com

 

https://velog.io/@jinam_503/UE5-Mixamo-Converter-%EC%82%AC%EC%9A%A9%EB%B2%95

 

[UE5] Mixamo Converter 로 언리얼 기본캐릭터에 애니메이션 적용하기

매우 간단!

velog.io

 

리타게팅을 공부해보면 5.4 5.5가 되면서 리타게터를 자동으로 만들어줘 편해졌지만 믹사모의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은 루트를 가지고 있지 않아 약간의 문제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