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에서는 AI적에게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해서 플레이어가 실패할 가능성을 제공하고 더 큰 게임플레이 다양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순차적으로 새로운 적을 스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서 늘어난 난이도의 밸런스를 완성할 것이다.
- 플레이어의 체력을 손상시킬 적의 근접 공격 도입
- AI에게 플레이어의 발자국과 발사를 들을 수 있는 기능 제공
- 적들이 소리를 듣고 조사하게 만들기
- 플레이어가 총으로 적을 파괴할 수 있도록 허용
- 월드에 새로운 적을 스폰
- AI 적들이 무작위로 레벨을 배회하도록 세팅
장이 끝날 무렵,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플레이어의 발자국 소리와 종소리를 들을 수 있고, 무작위로 레벨을 배회하는 AI 적을 스폰시킬 enemy spawner를 갖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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