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XWave/Project2

언리얼 컴포저 Experiment2

크롬볼의 목적은 반사 리플렉션의 환경과 그레이볼은 환경의 밝기

비콘

 

Arri 메타뎅이터에 모든 촬용기록이 남는다 합성시 이런걸 사용해야한다.

마스크맵 만들기 커스텀뎁스패스렌더

커스텀뎁스를 마스크로 사용

 

'DXWave > Project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50103 합성 작업  (0) 2025.01.03
Aruco Marker를 이용한 위치추정  (0) 2025.01.03
nDisplay를 활용한 애너모픽 콘텐츠 제작  (0) 2025.01.02
Composure with FULL Cinematic post-  (0) 2025.01.01
Composure Unreal Document  (0) 2025.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