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hYBISxL4ohk&list=PLfP8baSzqNwkZBaxpUP-g0h1_jsUkwEC9&index=3
맨처음 SubdivideMesh로 면을 나눈다. Level이 5면 5등분이 나이라 2^5승이라 32등분이 된다
다음과 같이 연결하면 큐브의 포인트에 큐브인스턴스를 만들어주는데 SetMatarial로 색상까지 입혔다
SubDivide 사이에 DeleteGeometry를 넣어주면 인스턴스를 사라지게 하는데 씬타임으로 적당히 조절하면 프레임이나 시간에 맞추어 사라지게 해줄수 있다
씬타임을 이용해 이걸 Voronoi Texture의 매개변수값으로 사용하여 Color Ramp의 Fac값으로 사용하여 노이즈를 발생시켜 DeleteGeometry의 Selection값으로 입력하여 노이즈패턴으로 지워준다.
https://docs.blender.org/manual/en/latest/render/shader_nodes/textures/voronoi.html
생각난김에 쉡이더 텍스쳐에도 적용시켜 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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