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피어 패스를 추가하자
시피어 컨스트레인트에
Path의 Data> PathAnimation의
이제 공을 지우로 믹사모에서 다운 받은 스킨이 있는 애니메이션을 임포트하자.
머리 맨위 아마추어를 선택 Start로 이름 변경
다음같이 설정하고 컨스트레인트 Follow Path 를 클릭
타겟 NurbsPath선택 Follow Curve AnimationPath 클릭
플레이 해보면 걷다가 만단 반복을 안해서 그렇다
패스를 선택하고 프레임을 조절하고 이건 전체 프레임을 조정한거지 아직 애니메이션은 한번만 된다.
아마튜어를 선택하고 Timeline모드에서 NoneLinear Animation선택
이름 변견
푸시다운을 눌러 키로 변경
리피트를 늘리면 클립이 늘어난다.
탭을 하나 더만들고 DopeSheet추가 새로운 믹사모 애니메이션을 쓸 모양이다
새로운 이니메이션 추가및 이름변경 2번째 애니메이션이 위에 열어놓은 Depe시트로 들어간듯
위쪽 에디터를 Dope모드에서 ActionEditor로 변경 (첫번째 캐릭터를 선택하고) 푸시다운하면 없어지지만 첫번째 캐릭터의 논리리어로 이동된다
나중에 임포트함 아마추어를 감추고 위에 탭에서 선택하면 나타난다.
원래 첫번째 아마투어를 선택하고 다시 푸시다운 2번째는 안보이게 해준다 이제 필요없다 지워도 된다.
푸시다운을 누르면 (위과정 중복 이건 안해도됨)
아래 트랙으로 내려간다.
2번째 액션의 리피트를 조정해 길이를 맞춰주고
첫번째는 Out , 두번째는 In Blend를 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