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Wave/참조 빛 Light Diffuse Specular UNREAL 2024. 11. 9. 15:46 https://lifeisforu.tistory.com/351 PBR Specular D 의 기하학적 의미 주의 : 공부하면서 정리한 것이기 때문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PBR Specular D 의 기하학적 의미 PBR( Physically Based Rendering )에서 대세가 된 Cook-Torrance 의 스펙큘러 BRDF [1] 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 lifeisforu.tistory.com https://lifeisforu.tistory.com/382 [ 번역 ] 실제 이미지에서 specular 와 diffuse 분리하기 주의 : 번역이 개판이므로 이상하면 원문을 참조하세요. 주의 : 허락받고 번역한 것이 아니므로 언제든 내려갈 수 있습니다. 원문 : How To Split Specular And Diffuse In Real Images How To Split Specular And Diffuse lifeisforu.tistory.com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UNREAL 'DXWave > 참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중 시뮬레이션 (0) 2024.11.14 취업 (0) 2024.11.13 언리얼 카오스 (0) 2024.11.08 Unrean Compositing (0) 2024.11.07 라이트매스 (0) 2024.11.07 'DXWave/참조' Related Articles 군중 시뮬레이션 취업 언리얼 카오스 Unrean Composi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