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미디어 디테일에 소스를 연결한다.
미디어플레이어에서 파일이 보일고 플레이 해보면 잘된다.
비디오파일을 만들데 머터리얼을 만들겠다고 체크해야 한다.
머터리얼을 만들고
언리얼 동여상 이미지 시퀀스 관리방법
파일 미디어 소스 생성 > 경로를 받아온다 > 리스트 관리 (미디어 플레이어) > 재생하겠다 > 미디어 텍스쳐가 동작함 > 머터리얼과 연동해야 한다.
1. 런타임 플레이를 할때 미디어 재생은 미디어 플레이어라는 변수에 접근 블루프린트로 접근할수 있다
2. 시퀀서를 비디오 파일을 인용해서 통해서도 가능하다
컴포져의 미디어 백플레이트에서
텍스쳐인풋대신
Media Texture Compositing input을 선택하고
아까 만들 미디어 소스를 선택하낟.
아까 만든 시퀀스에서
+Track에서 미디어를 추가
미디어 트랙이 추가 되었고 +를 눌러 소스를 추가해준다.
클립을 우클릭하고 Media Texture를 선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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