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I: intro, ending, state, item
2. 무기 actor 3가지 토네이도 번개 표창, 반달, 총,
3. 적 pawn
WG_Introl 위젯
WG_Ending
WG_Item
WG_State
버튼 라운드 되게 만들기
블렌더로 가서 표창만들기
메시를 FBX로 export하고
Unreal에서 import한후
NG_weapon나이아가라를 만들자
꼬리가 길어지게 하는걸 막기위해 라이프타임은 0.7
뒤로 퍼지게 하기위해 add velocity에서 in cone으로하고 속되는 X축 -1로 해서 뒤로 보낸다 표창이 날라가므로 화염이 빠르게 할필요는 없다 그럼 꼬리가 너무 길어진다
사이즈 애니메이션을 줘서 작게 사라지게 해준다.
칼라애니메이션도 준다.
BP_weapon을 만들고 NG_weapon과 SM_weapon을 끌어다 놓는다.
앞으로 가게 한다.
시뮬레이션을 누르면 앞으로 나간다.
번개 Lightning
Lighting FBX.를 import한다 Material을 만들어주자
immersive만 있으면 되므로 Unlit으로 하자
World Position Offser에 노이즈를 주기 위해 smoke 머터리얼을 찾아 놓자(Start contents)에
다음과 같이 하면 번개가 흔들린다.
머터리얼을 번개 메시에 적용시킨다.
블루프린트를 만들면 똑같이 흔들린다. 문제
머터리얼에 TexCoord + position을 추가해서 offet을 만들고 인스턴스를 만들어 position을 만지면 인스턴스마다 달라진다.
번개색깔 바꾸기
immersive용 칼라도 파라미터로 만들어주자. 인스턴스를 만들었을때 보여야 한다.
BP_Lightning을 만들자
번개에 나이아가라 돌튀는 효과
BP_lightning을 만든다.
SM_lighting을 3개 끌어다 놓과 위치를 약간씩 다르게 하고
머터리얼의 위치와 칼라를 컨스트럭션 스크립에서 변경해준다
SM_ninja1 FBX import 머터리얼도 만들자
번개가 떨어지는 곳에 이펙트르 ㄹ넣어주자 나이아가라를 만들자
라이프타임이 길어서 애니메이션도 느리다. 5초를 1초로 바궈주자
더스트 연기 만들어 주는 부분 스프라이트
Sprite Renderer에 M_Smoke_subUV를 설정하고
subUV는 8 x 8
더스트 vortex
라이프타임이 길어서 애니메이션이 느리다 라이프타임을 짤게해준다.
BP_tonado
WG_State
M_Coin 머터리얼
BP_Coin
\
복사
카메라 삭제
코인삭제
프로젝트 세팅에서 콜리전 카타고리에서 오브젝트 에너미를 만듬
BP_MainController
BP_Tonado
BP_TopdownCharacter
Arrow추가
Fn_Tonado를 만든다
플레이하면 토네이도가 발사 된다. 토네이도에 자기 자신이 죽지 않게 BP_Tonado의 콜리전 처리를 잘한다. enemy object는 아까 프로젝트 콜리전 카테고리에서 생성한것이다.
Fn_Lightning을 만든다.
아까 X축(앞뒤로흔들리는게) 옆으로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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