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젯 3개 만들자
위젯을 스타트버튼이 클릭되면 게임을 재개한다.
BP_mainControl을 만들고
Event BeginPlay에서 Widget을 만들고 게임을 포즈시킨다. 안그러면 AI들이 겁나게 쫒아온다 widet의 staret 버튼이 클릭되면 해제한다 input disable로 플레이어 움직임을 막을수는 있지만 AI를 멈추게 할수 없어 pause를 사용한다.
BP_Controller를 끌어다 놓고 플레이 해본다 pause를 안시켰다면 스타트버튼을 클릭하기전 다른곳을 누르면 플레이어가 이동되어 있다. 위젯에 가려져서 그렇지 이미 게임을 실행중이기 때문이다.
BP_TopdownCharacter
wg_coin
TEXT를 바인딩되면 컨텍스트가 디저블되고
wg_introl에서 wg_coin을 켜준다
BP_Coin만들고
캐릭터가 코인과 충돌하면 플레이어의 coin변수를 1 더해준다.
실린더 추가
여러번 충돌해서 여러번 실행되는걸 방지하기 위해 Do Once를 추가한다..
카메라지우고
Blender에서 Ninja.fbx를 import
SM_ninja_origin.blend
0.90MB
SM_ninja_origin.fbx
0.02MB
M_Ninja
BP_TopDownCharac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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