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플레이어의 발사체의 총알은 느리게 호를 그리며 공중을 날라가는 구체들이다.
발사체의 속성을 변경하려면 콘텐츠>FirstPerson>BluePrint폴더에 있는 BP_FirstPersonProjectile이라는 블루프린트를 연다.
컴포넌트 판넬의 ProjectileMovement를 클릭한다.
1. 디테일 패널에서 초기속도와 최대속도 필드를 찾는다. 둘다 6000으로 설정한다.발사체 중력 스케일은 1.0에서 0.1로 변경한다.
2. Projectile Bounces에서 SouldBounce를 언체크한다. 이벤트그래프의 Branch의 Flase핀을 Destroy Actor 함수에 연결해서 어딘가 충돌하면 무조건 파괴되도록한다.
3. 컴파일 세이브후 레벨에디터에서 플레이 해보면 발사체가 훨씬 멀리가고 벽에서 더이상 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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